마케터를 위한한 발 앞선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
[안녕, 2024] 2024년 마케팅 트렌드 모음집
by 오픈애즈
여러분들의 일상에 녹아 있는 AI 솔루션은 어떤게 있나요?
구글 AI 재미나이가 시키는대로 퍼포먼스 마케팅 해보니..
by 이은영
구매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퍼널 분석이 필요해요.
이커머스라면 꼭 알아야 할 퍼널 분석 방법
by 데이터라이즈
고객의 기억 속에 우리는 어떤 모습으로 존재하고 있는가
매출 성장이 더딜 때 던져봐야 할 3가지 질문
by 플랜브로
프로덕트 분석 입문하기
스타트업에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믹스패널 활용하는 꿀팁
커머스 이야기
올리브영의 꽃길은 계속된다 (feat. 세포라 철수)
트렌드 리포트
2024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_F&B
Tech잇슈
어서오세요. 여기는 쿠팡공화국입니다.
스티비
쇼핑몰 웰컴 이메일 사례집 60개
미래에셋증권 매거진
아무리 쥐어짜도 아이디어가 안 나올 땐 차라리…
IGAW마케팅클라우드의 매거진
독3사(BMW,벤츠,아우디) 구매자 분석 리포트
메조미디어의 매거진
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6. OTT
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5. 모바일게임
광고상품
대학생활 플랫폼
아파트 앱
중고거래 플랫폼
초중고 커뮤니티 앱
여성 건강관리 앱
쿠팡이츠 '무료배달', 정말 혜택일까?
이은영의 마케터의 시선
취업 왜 해요? 알바가 편한데?
Trend Lite
알리익스프레스, 1.5조 원 투자의 진짜 목적은
Data Insight
On/Mobile
3월 나스리포트_디지털 미디어&마켓 이슈
커머스의 모든 것
이은영
기묘한
데이터라이즈
나스미디어